파워볼분석 종류별 분석법

파워볼분석 제목을 보고 이 글을 읽으러 온 사람의 대부분은 파워 볼 게임에서 자주 패배하는 사람일 것이다.

거의, 매번 할 때마다 게임에서 져서 돈을 잃기 때문에 ‘내가 왜 계속 지는 걸까?’ 라는 생각을 할 것이다.

우리는 그런 사람들을 위해 파워 볼을 쉽게 이길 수 있도록 파워볼분석 제대로 해볼 것이다.

파워볼분석

우선 게임이 어떤 게임이 있으면 어떠한 방법으로 진행되는지를 알아보도록 하자.

파워 볼은 크게 제목이라고 보면 그 밑에 카테고리라고 할 수 있는 종목들이 몇 가지 있다.

일반볼은 통 안에서 6개 의 공이 나온다. 그 6개의 공을 가지고 종목이 여러 개로 나뉜다.

 

파워볼분석 첫번째 게임

 

첫 번째 파워볼분석 으로는 홀/짝 게임이다.

홀/짝 게임은 일반볼 6 개가 나오면, 6개 공의 숫자를 합하여 총 합이 홀수인지 짝수인지 맞추는 게임이다.

임의의 숫자의 동전을 두 손으로 가린 뒤 흔들어서 맞추는 사람을 혼란스럽게 한 뒤 홀수인지 짝수인지 맞추는 놀이를 떠올려보자.

어렸을 때 다들 한 번쯤은 해봤을 게임이라고 생각된다.

일반볼 홀/짝 게임도 어렸을 때 하던 동전 놀이랑 똑같다고 생각하면 된다.

간단하게 홀수 짝수를 맞추는 게임이 때문에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다.

그래서 보통 홀/짝 게임을 많이들 한다.

 

두번째 게임

 

다음 파워볼분석 으로는 언더/오버 게임이다.

이 게임 역시 마찬가지로 일반볼 6개의 합이 기준 점을 잡아놓고,

그 기준이 되는 숫자보다 낮으면 언더, 높으면 오버를 맞추는 게임이다.

더 쉽게 설명하기 위해서 예를 들어보자.

1~100이라는 숫자가 있다. 그 숫자의 반이 되는 숫자 50을 기준 점으로 잡아보자.

그러면 1~50은 언더, 51~100은 오버 이렇게 언더/오버의 기준이 잡힌다.

이런 느낌으로 일반볼 게임도 진행이 된다.

처음에는 홀/짝 게임보다 헷갈릴 수 있지만, 이 언더/오버 게임의 매니아 층이 훨씬 많다.

 

세번째 게임

 

마지막 파워볼분석 이라고 할 수 있는 대/중/소 게임이다.

이 게임 역시 마찬가지로 6개의 일반볼로 게임이 진행된다. 언더/오버 게임이랑 비슷하다.

언더/오버 게임은 숫자의 합이 언더와 오버 2분류로 나눈 게임이고,

대/중/소 게임은 숫자의 합이 대, 중, 소 3분류로 나눈 게임이다.

이 것도 예를 들어서 설명해보겠다. 1~99의 숫자를 3분류로 나눠보자.

1~33 은 소, 34~66은 중, 67~99는 대라고 나눠보자.

이렇게 나눠서 숫자의 합이 3분류 중 한 곳을 배팅해서 맞추면 이기는 게임이다.

복잡해보이지만 이 게임 역시 생각보다 간단하고 자주해보면 쉬운 게임이란 것을 알 것이다.

 

이렇게 종류별로 파워볼분석 에 대해서 설명해보았다.

이 글을 보고 도움 되었으면 하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.

그리고 도움을 통해 파워 볼 게임을 자주 이기고 재미를 느끼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나면 좋겠다.

실력과 분석도 중요하지만 확률게임 이다 보니 운이 많이 따라줘야 되는 것도 사실이다.

그 날의 운이 좋지 않다면 그 날은 빨리 게임을 포기하고 쉬는 것을 추천한다.